사업소개 business

KTL 상담콜센터 080-808-0114 평일 09:00~18:00

05. 불만 및 이의제기

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

우리 시험원의 홈 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불만 및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인증 결과에 대한 불만
  • 불친절, 불공평, 과다한 비용, 불편한 제도 등 서비스에 대한 불만
  • 심사원의 자질에 대한 불만
  •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한 제도개선 등
  • 정보제공에 대한 불만
  • 인증서 발행의 처리지연으로 인한 불만
  • 특정심사원에 대한 불만

인증고객은 KTL이 제기한 불만에 반응을 하지 않거나, 불만처리 내용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JAS-ANZ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.또 고객불만이 종결 예정일까지 처리되지 못한 경우, 또는 3개월이 지나도 처리되지 못할 경우, 미종결 불만사항을 누구든지 JAS-ANZ로 알려주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