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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L 상담콜센터 080-808-0114 평일 09:00~18:00

02. 업무처리절차

업무처리절차

업무처리절차 이미지
  • 상담 - 관련자료입수, 설문서 및 인증비용안내서(요구시)
  • 신청서 접수 - 신청서, 신청비용, 인증계약체결
  • 예비심사 - 업체요구 시 최초 인증심사 전에 실시
  • 최초인증심사(1단계심사) - 준비서류:품질 또는 환경 매뉴얼 등(직접방문 진행), 적합 - 심사일정 조정, 부적합 - 시정조치
  • 최초인증심사(2단계 심사)
  • 판정 - 적합(인증추천) : 인증서 발행, 부적합 : 재심사 또는 확인심사 > 판정
  • 인증서 발행 - 검증 심사원(위원회)에서 인증여부 결정) > 등록
  • 사후관리심사 - 심사주기 : 년1회 원칙(업체 요구시년2회 가능)
  • 판정 - 적합(인증유지) : 인증유지, 부적합 : 재심사 또는 확인심사 > 판정
  • 갱신심사 - 3년주기

주)부적합의 경우 중부적합과 경부적합으로 구분되며 중부적합의 경우 부분 또는 전면 재심사가 이루어지며, 경부적합의 경우 문서로 확인심사가 이루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