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소개 business

KTL 상담콜센터 080-808-0114 평일 09:00~18:00

03.평가/인증 프로세스

GS평가/인증 프로세스

GS평가/인증 프로세스
  • 신청인
    • 인증신청 및 상담 > 인증신청서, 제품설명서, 사용자문서
    • 수수료 및 일정검토 > 접수 및 접수요청
    • 인증계약 > 수수료납부
    • 제품개선
    • 인증서 및 성적서 수령
  • 인증평가기관
    • 인증제출물 검토 > 반려 > 반려 및 인증부적합
    • 인증수수료 및 기간산정
    • 인증접수 > 접수증 발급 > 인증계약
    • 인증계약
    • 시험/평가수행, 현장심사
    • 인증마감 > 인증서/평가성적서 발행 > 인증서 및 성적서 수령
  • 신청서 인증지원활동
    • GS인증신청
    • 수수료 납부 > 인증계약
    • 제품시연 및 사전평가
    • 현장심사
    • 시험환경 구축
    • 문서 및 제품 평가
    • SW품질인증심의위원회
    • 인증완료
  • 제출 및 요구사항
    • GS신청서(사업자등록증), 제품설명서, 사용자문서
    • GS이증 체크리스트
    • 현장심사 지원, 제품시연, 시험환경 협의 등
    •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장비 구축
    • 결함보고서 (결함 원인 파악 및 수정 내역 작성)
    • 제품 및 회사 정보 제출
    • 인증서/성적서 수령